fomos

검색
> E-SPORTS > LOL

ROX 타이거즈, 'IEM 시즌11 경기' 참가한다

김기자2016-11-30 12:47


강현종 감독을 제2대 사령탑으로 임명한 ROX 타이거즈가 IEM 시즌11 경기에 참가한다. 

대회를 주최하는 ESL은 30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16일부터 3일 동안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인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11에 ROX 타이거즈와 콩두 몬스터가 정상적으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5인 로스터를 갖추고 있는 콩두 몬스터의 경우에는 IEM 대회 참가가 예상됐지만 백업 멤버인 '크라이' 해성민과 주전 선수들이 빠져나간 ROX 타이거즈의 출전 결정에 국내외 관계자들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하지만 ROX 관계자는 30일 포모스와의 전화 통화서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건 사실이지만 남은 시간 동안 로스터를 꾸린 다음 연습 과정을 거쳐 IEM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IEM 경기 리그오브레전드(LoL) 종목에는 ROX 타이거즈, 콩두 몬스터와 함께 로얄 네버 기브 업, J팀, 다크 패시지, 베가 스쿼드론의 우선 참가가 확정됐다. 

북미 LCS 서머 2위 자격으로 참가 예정이었던 클라우드 나인은 IEM 월드 챔피언십 출전으로 인해 팀 리퀴드, 팀 엔비어스, 팀 디그니타스 중에 한 팀에 나올 것으로 보이며 유럽 지역은 아직 미정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