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진에어, 차기 시즌 앞두고 리빌딩 돌입…6명과 결별

김기자2016-11-30 10:53


진에어 그린윙스가 다시 한 번 리빌딩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30일 오전 공식 SNS을 통해 '트레이스' 여창동, '블랑' 진성민, '파일럿' 나우형, '체이' 최선호, '스위트' 이은택과 함께 스타2 고석현과의 결별 소식을 발표했다. 

진에어는 "올 한해 동안 진에어 그린윙스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 그리고 2016년을 함께한 진에어 그린윙스 팀에게 너무나 안타깝지만, 새로운 2017년을 준비하기 위한 선수단 변화에 대해 알려드린다"며 "2016년 한 해 동안 멋진 경기력을 보여준 스타2 팀의 고석현 선수와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여창동, 진성민, 나우형, 최선호, 이은택 선수가 게임단과의 합의를 통해 30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시즌 멋진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선수분들에게 좋은 일들만이 있기를 기원한다"며 "항상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는 2017년 새롭게 도약하는 진에어 그린윙스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전했다. 

'윙드' 박태진, '쿠잔' 이성혁, '소환' 김준영 만이 남게 된 진에어는 차기 시즌을 앞두고 리빌딩이 불가피하게 됐다. 진에어는 최근 열린 KeSPA컵을 앞두고 원거리 딜러 에버8 위너스 출신인 '테디' 박진성을 주전으로 출전시킨 바 있다. 

*사진출처=진에어 SNS.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