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나이스게임TV, 게임캐스터-해설자-BJ 모집

김기자2016-11-29 11:55


'입롤의 신' MC, 'LoL 챌린저스 코리아' 해설의 '빛돌' 하광석, LCK 캐스터, '워치맨'의 리더 '단군' 김의중 등 인터넷 방송을 기반으로 e스포츠 전반에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들을 배출한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의 게임 캐스터, 해설자, BJ 모집이 30일 마감된다.

담당 업무는 게임 캐스터, 해설자, 개인방송자키(BJ)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진행이다. 성별, 나이, 학력 등 지원 자격에는 별도의 기준은 없다. 개인 방송 기획 또는 방송 출연 경험 유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따라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30일 마감되며, 이후 절차는 서류 전형과 심층 면접으로 예정되어 있다. 지원 시 개인 인적 사항과 프로필 사진, 간단한 자기 소개를 자유롭게 기재하면 되며, 희망 방송 내용 및 장르에 대한 내용과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지원자의 경우 지원서와 함께 첨부하면 된다.

지원 시 모집 부분은 필수로 표기해야 한다. 또한, 지원서 또는 제출 서류에 허위로 기재된 사실이 있을 경우 전형 단계에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서류 심사 발표 및 합격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나이스게임TV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게임 캐스터, 해설자, BJ로서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방송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입 캐스터, 해설자, BJ 공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www.nicegame.tv)를 참고하면 된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