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페비벤' 파비앙, 프나틱 떠나 H2k로 복귀?

김기자2016-11-29 06:43


'페비벤' 파비앙 디엡스트라텐이 프나틱을 떠나 H2k로 이적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ESPN은 29일(한국시각) 소식통을 인용해 '페비벤' 파비앙 디엡스트라텐이 H2k로 이적해 계약이 종료되는 '류' 유상욱의 자리를 대신할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5년 H2k를 떠나 프나틱에 합류했던 '페비벤' 파비앙은 '후니' 허승훈, '레인오버' 김의진과 함께 팀이 스프링 시즌서 우승을 차지하는데 기여했다. 이어 서머 시즌에서는 정규시즌 18연승과 함께 대회 2연패를 달성하는데 이바지했다. 

'페비벤' 파비앙은 허승훈과 김의진이 떠난 뒤에도 팀에 잔류해 2016년 스프링 시즌서 팀을 3위에 올려놨지만 서머 시즌에서는 포스트시즌 첫 경기서 탈락했고 롤드컵 지역 선발전에서도 유니콘스 오브 러브에게 패하면서 본선 무대를 밟지 못했다. 

만약 '페비벤' 파비앙의 H2k 복귀가 사실이라면 지난 2015년 1월 이후 만 2년 만에 돌아가게 된다. 

한편 ESPN은 지난 주 계약이 종료된 유상욱의 거취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한국 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지역에서 제의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