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스멥-쿠로-프레이-고릴라, ROX 타이거즈와 계약 종료

박상진2016-11-26 00:27


'스멥' 송경호와 '고릴라' 강범현, '프레이' 김종인, '쿠로' 이서행 등 4명이 ROX와 계약 종료를 알렸다.

26일 새벽 ROX 타이거즈 소속 탑 라이너 '스멥' 송경호는 페이스북을 통해 계약 종료를 알렸다. 송경호는 이 글을 통해 "11월 25일로 계약이 종료됐다"고 알렸다. 이어 "지금까지 ROX 타이거즈 '스멥'을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조만간 감사의 인사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고릴라' 강범현 역시 같은 시각 트위터를 통해 계약 종료를 알렸다. 강범현도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부로 ROX 타이거즈 팀에서 나오게 되었다. 그간 ROX 타이거즈를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고 밝혔다.

ROX '프레이' 김종인도 페이스북을 통해 계약 종료를 알렸다. 김종인은 "케스파컵을 마지막으로 ROX에서 나오게 됐다. 2년동안 지치지 않고 달려와준 팀원들에게 고맙다"고 밝혔다.

2016 롤챔스 서머 우승 후 눈물을 보인 '쿠로' 이서행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계약 종료를 알렸다. 이서행은 "타이거즈에서 2년동안 미드를 맡아 행복하고 즐거웠다. 오늘로 계약이 종료됐다. 다들 고생했고, 앞으로 더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5년 롤챔스 스프링 시즌 GE 타이거즈로 시작한 ROX 타이거즈는 이날 4명의 계약 종료로 정노철 감독과 김상수 코치, '피넛' 한왕호와 '크라이' 해성민이 남게 됐다.
 
 
 
 

하단 사진=강범현, 송경호, 김종인, 이서행 페이스북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