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콩두 운시아, 파란 일으키며 루나틱 하이 3:0 격파

손창식2016-11-21 22:50


콩두 운시아가 2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1 8강 4경기에 출전해 국내 최고라 평가 받는 루나틱 하이를 3:0으로 완파했다.
 
먼저 콩두 운시아가 30%의 점유율을 올렸고, 이를 뚫기 시작한 루나틱 하이는 40%로 역전했다. 좀처럼 거점을 점령하지 못한 콩두 운시아는 '에스카'에게 킬을 내주면서 점차 힘에 부치는 모습을 보였다. 힘 겨루기가 한창인 가운데, 콩두 운시아가 역전을 거두며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수비에 나선 눔바니에서도 콩두 운시아의 기세가 이어졌다. 아나와 메르시를 앞세워 루나틱 하이에 맞섰고, 루나틱 하이는 추가시간이 돼서야 화물을 빼앗았으나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했다. 반면 콩두 운시아는 공격 턴으로 넘어가 '버드링'의 맹활약을 앞세워 세트 스코어를 2:0으로 만들었다.
 
콩두 운시아는 국내 최강이라 불리는 루나틱 하이를 3:0으로 가볍게 제압했다. 아누비스 신전에 나서 상대 에이스인 '에스카'에게 당하는 듯 싶었으나, 마지막까지 거점을 지켜내며 깔끔하게 4강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8강
◆ 루나틱 하이 0 vs 3 콩두 운시아
1세트 리장 타워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운시아
2세트 눔바니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운시아
3세트 아누비스 신전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운시아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