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엔비어스, 로그와 풀세트 접전 끝에 3:2 승리

손창식2016-11-21 21:18


엔비어스가 2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1 8강 3경기에 출전해 유럽 최강으로 꼽히는 로그와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승리를 거뒀다.
 
시작부터 상대를 압도한 로그가 1세트를 선취했다. 먼저 거점을 점령한 로그는, 솔져와 트레이서의 연계 플레이로 전장을 휩쓸었다. 엔비어스는 0의 점유율로 1라운드를 내줬고, 2라운드 역시 로그가 손쉽게 가져가면서 세트 스코어 1:0으로 달아났다.
 
왕의 길로 전장을 옮기자 로그는 더욱 날뛰었다. 1라운드를 약 3분을 남기고 마무리 지었다. 공수가 바뀐 뒤에도 엔비어스는 돌파구를 찾지 못하며 속절없이 무너지는 듯 보였다. 하지만 엔비어스는 3라운드 공격 턴에서 승리를 거둬 쟁탈전으로 승부를 지연시켰다. 로그는 마지막 고비를 넘기지 못하고 동점을 허용했다.
 
로그가 선공을 잡은 하나무라에서 세 번의 공격으로 거점을 돌파했다. 이에 엔비어스는 수비 라인을 갖춰 상대 공세를 막아냈고, 공격에 실패한 로그는 수비 턴이 돼서야 라운드 스코어 1:1 동률을 이뤘다. 이번에는 연장전에서 로그가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는 2:1이 됐다.
 
이어진 4세트 지브롤터에서는 엔비어스가 선공의 기회를 살려 동점을 만들었다. 수비에서 빛을 발한 엔비어스는 로그의 파상공세를 차단하며 승부를 최종전으로 이끌었다.
 
마지막 경기는 엔비어스의 '미키'가 맹위를 떨쳤다. 디바를 잡은 '미키'는 시간을 끄는 동시에 킬을 쓸어 담았다. 마지막 라운드 역시 '미키'의 디바가 일당백 역할을 해내며 4강 진출을 견인했다.
 
▶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8강
◆ 로그 2 vs 3 엔비어스
1세트 일리오스 로그 승 vs 패 엔비어스
2세트 왕의 길 로그 패 vs 승 엔비어스
3세트 하나무라 로그 승 vs 패 엔비어스
4세트 지브롤터 로그 패 vs 승 엔비어스
5세트 아이헨발데 로그 패 vs 승 엔비어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