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인터뷰

[홈스토리컵 시즌14] 조지현 "승자전 통해 8강 예상 못했다"

김기자2016-11-20 06:41


아프리카 프릭스 조지현이 kt 롤스터 주성욱을 꺾고 홈스토리컵 시즌14 8강에 진출했다. 

조지현은 19일(현지시각) 독일 크레펠트 TakeTV 게이밍바에서 홈스토리컵 시즌14 16강 C조 승자전서 kt 롤스터 주성욱을 3대2로 제압하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전태양과의 첫 경기서 3대1로 승리를 거두고 승자전에 올라온 조지현은 주성욱과의 경기서 먼저 2세트를 따내는데 성공했다. 조지현은 실수가 이어지며 3,4세트를 내줬지만 마지막 5세트서 상대 올인 플레이를 막고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 8강에 진출한 소감은 
▶ (주)성욱이 형에게 연습에서 많이 패했다. 그래서 최종전에서 올라갈 줄 알았는데 승자전을 통해 8강에 진출해서 의외인 것 같다. 

- 홈스토리컵서 상승세다 
▶ 대회 전에 연습을 많이 하고 왔다. 그래서 성적이 잘 나오는 것 같다. 

- 2대0에서 2대2로 동점을 허용했는데 이유는 무엇인가 
▶ 피곤해서 집중이 안됐다. (마지막 5세트서 실수를 했는데) 상대가 올인 플레이를 했는데 그 플레이를 예상해서 그런지 막기에 수월했다. 

- 8강서 누구와 하길 원하는가 
▶ 저그를 만났으면 좋겠지만 어느 선수와 대결해도 상관없다. 

- 우승 욕심날 것 같다 
▶ 지금까지 홈스토리컵을 3번 나갔는데 8강이 이번 처음이다. 이번에는 반드시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 

- 하고 싶은 말은 
▶ 이번에는 열심히 연습했기 때문에 반드시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 

크레펠트(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