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ROX, 전장을 휩쓴 '피넛'의 니달리로 동점!

손창식2016-11-19 19:57


ROX가 1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2016 리그오브레전드(LoL) 케스파컵 결승전 2세트에 나서 콩두를 꺾고 동점을 만들었다.
 
콩두는 '로치' 김강희의 트런들이 '스멥' 송경호의 뽀삐를 상대로 '진압'을 사용하며 솔로킬을 받아냈다. 이후 '피넛' 한왕호의 니달리가 뽀삐를 돕기 위해 탑으로 향했으나, 뽀삐가 또 데스를 기록하고 말았다.
 
ROX는 바텀으로 시선을 돌려 뽀삐를 제외한 4인 공격을 시도했다. 이에 콩두는 각개격파를 당하면서 추격을 허용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ROX는 뽀삐를 호출해 재차 바텀 라인 붕괴를 시켰다. '펀치' 손민혁의 엘리스는 물론, 상대 2차 포탑 지역에서도 대거 킬을 획득해 킬 스코어 8:3으로 달아났다.
 
콩두의 정글 지역을 장악한 ROX는 '프레이' 김종인의 애쉬가 '마법의 수정화살'을 적중시켜 킬을 유발했고, 한왕호의 니달리가 전장을 휩쓸었다. 바론 버프에 이어 미드 라인을 허문 ROX는 억제기를 파괴했다.
 
이후 바텀 라인까지 초토화시킨 ROX는 '크라이' 해성민의 블라디미르가 쇼타임을 벌였다. 끝까지 생존한 해성민의 블라디미르는 환상적인 어그로로 한타 대승을 이끌었다.
 

▶ 2016 LoL 케스파컵 결승전
◆ 콩두 1 vs 1 ROX
1세트 콩두 승 vs 패 ROX
2세트 콩두 패 vs 승 ROX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