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콩두, 반전의 연속 보여주며 ROX에게 역전승

손창식2016-11-19 18:58


콩두가 1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2016 리그오브레전드(LoL) 케스파컵 결승전 1세트에 나서 ROX에게 역전승을 거뒀다.
 
ROX는 시작부터 '피넛' 한왕호의 올라프와 '스멥' 송경호의 럼블이 '로치' 김강희를 잡아내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그리고 7분 만에 ROX 특유의 속도전이 빛을 발했다. 순식간에 바텀 라인으로 5인 다이브 공격을 감행해 3킬을 추가했다.
 
이후 콩두와 ROX는 미드 지역에서 접전을 벌였다. 체력과 수의 우위를 점한 콩두가 낙승을 거두는 듯 보였으나, ROX는 한왕호의 올라프가 가까스로 살아 남아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그사이 탑에서 '쏠' 서진솔의 이즈리얼과 '프레이' 김종인의 진이 러브샷을 기록했다.
 
치열한 공방전을 펼친 미드에서 양 팀 모두 큰 성과 없이 물러섰다. 하지만 일찌감치 유리한 고지를 점한 ROX는 상대 정글 지역을 급습해 제이스와 신드라를 모두 잘랐다. 그사이 바텀 듀오가 미드 포탑을 철거할 수 있었다.
 
불리함을 타개하기 위해 콩두는 바론 사냥에 나섰고, ROX의 저지에 의해 이즈리얼만 버프를 지킬 수 있었다. 버프에 힘을 입은 콩두는 미드에서 '크라이' 해성민의 코르키를 끊은 뒤, 억제기 파괴까지 성공했다.
 
ROX는 진의 '커튼콜'을 앞세워 먼저 교전을 열었다. 그러나 콩두는 거뜬히 이를 막았고, 마지막 남은 럼블과 코르키를 제거한 후 경기를 종료 시켰다.
 

▶ 2016 LoL 케스파컵 결승전
◆ 콩두 1 vs 0 ROX
1세트 콩두 승 vs 패 ROX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