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홈스토리컵 시즌14 대진 공개…'한국 선수 무난한 편성'

김기자2016-11-16 23:21


홈스토리컵 시즌14 32강 대진표가 공개됐다. 

대회를 주최하는 테이크TV는 17일 새벽(한국시각)부터 시작되는 홈스토리컵 시즌14 대진표를 발표했다. kt 롤스터 주성욱과 김대엽, 삼성 강민수, 진에어 이병렬과 김유진, 아프리카 프릭스 한이석과 조지현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서 무난하게 16강을 통과할 것으로 보인다. 

A조에 속한 이병렬은 한이석, 인베이전e스포츠 'Harstem' 케빈 드 코닝, 'Zanster' 안톤 대쉬스톰과 대결한다. 전태양은 B조에서 'Socke' 기아코모 쉬스, 데드픽셀즈 'Namshar' 크리스토퍼 코모딘, 'HateMe' 모리츠 츨과 대결한다. 

김대엽은 까다로운 C조에 걸렸다. IEM 시즌11 상하이 우승자이자 최근 유럽 테란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팀리퀴드 'uThermal' 마크 쉬라피, 팀 엑스퍼트 'Scarlett' 사샤 호스틴, 'PandaBearMe' 아이작 폭스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D조에 들어간 조지현은 마이인새니티 'PtitDrogo' 테오 프레이디에레, 'Lambo', 루트 게이밍 'Kelazhur' 디에고 쉬이메르와 대결하지만 무난하게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18일에 벌어지는 경기서 강민수는 F조에서 팀리퀴드 'MaNa' 그레고리 코민츠, 'DeMusliM' 벤자민 베이커와 맞붙는다. 김유진은 G조, 주성욱은 H조에 속해 16강 진출에 도전할 예정이다. 

비 한국인이 속한 E조에서는 'Neeb' 알렉스 선더하프트, 팀리퀴드 'Snute' 얀스 아스가르드, 'Stephano' 일리예스 사토우리가 속해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홈스토리컵 시즌14는 17일과 18일 32강 토너먼트를 마무리한 뒤 19일 16강을 거쳐 20일과 21일 싱글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원)이 주어진다. 

크레펠트(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