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콩두 판테라, 깔끔한 3:0 승리로 첫 승 기록

손창식2016-11-16 21:30


콩두 판테라가 16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D조 6경기에 출전해 러너웨이를 3:0으로 꺾고 첫 승을 기록했다.
 
일리오스에서 콩두 판테라사 라운드 선취점을 가져갔다. 이후 러너웨이가 점유율을 올리며 시작부터 40%에 육박했다. 하지만 콩두 판테라가 점차 공격의 수위를 높여 점유율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어느덧 점유율 상황이 역전됐고, 러너웨이는 자신들의 공격 턴에 거점을 빼앗지 못하며 선취점을 내줬다.
 
2세트에서는 콩두 판테라가 신규 영웅 솜브라를 꺼내 보였다. 맵 곳곳을 누빈 솜브라는 '투명화'를 이용해 무언가를 하는 듯 보였으나, 이내 솔져로 변경했다.
 
마치 이를 응징하듯 러너웨이는 3킬을 거두며 공세를 가했다. 계속해서 러너웨이가 가공할만한 공격을 퍼부었고, 콩두 판테라는 상대의 진격을 막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콩두 판테라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단, 1합으로 상대를 완벽하게 몰아내 1라운드 패배를 되갚아줬다.
 
아누비스 신전으로 전장을 옮긴 뒤, 러너웨이가 첫 거점 공격으로 이득을 취했다. 하지만 콩두 판테라는 파라를 앞세워 판을 완전히 뒤집었다. 마지막에는 메르시의 부활과 함께 압도적인 승리로 승부를 마무리 지었다.
 
▶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 러너웨이 0 vs 3 콩두 판테라
1세트 일리오스 러너웨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2세트 할리우드 러너웨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3세트 아누비스 신전 러너웨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