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아프리카 블루, FL 3:0 완파하고 8강 진출

최민숙2016-11-15 19:54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가 오버워치 APEX 8강에 진출했다.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A조 6경기 결과 아프리카 블루가 플래시 럭시에 3:0 압승을 거두고 8강에 합류했다.
 
1세트 첫 라운드에서 아프리카 블루가 기분 좋은 역전승을 거뒀다. FL은 먼저 점령 95%를 달성하며 앞서나갔지만, ‘아르한’ 정원협의 겐지가 4킬을 몰아치면서 막판 뒤집기에 성공했다. FL은 2라운드에서도 거점 활성화와 동시에 적극적인 공세를 펼쳤으나 아프리카 블루에 승리를 내주며 기세가 한풀 꺾였다.
 
아프리카 블루가 파라를 활용해 왕의 길에서 1승을 선취했다. ‘진’ 조효진의 자리야는 ‘햄톨’ 함유림의 겐지를 제압해 딜러간 대결에서 우위를 보였고, ‘리크라이’ 정택현은 파라의 ‘포화’로 FL 영웅들을 다수 잡고 상대 진영을 초토화했다. 2라운드에서 아프리카 블루의 ‘파르시’ 파라와 메르시 조합이 강력함을 뽐냈다. 아프리카 블루는 1세트와 마찬가지로 정택현 파라의 화력을 앞세워 빠른 승리를 거뒀다.
 
3세트에서 로드호그와 겐지를 앞세운 아프리카 블루가 초반부터 킬 쇼를 펼치면서 경기를 지배했다. 정원협은 이번 경기에서도 겐지로 손쉽게 멀티킬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앞장서는 모습. B거점을 둘러싸고 아프리카 블루가 FL 전원을 아웃시키는 등 강력함을 뽐냈다.
 
이에 FL은 아프리카 블루의 노림수를 한 번 막은 뒤 라인하르트의 ‘방벽 방패’를 켜고 처절한 사투를 벌였다. 서로 궁극기를 모두 보유한 상황에서 팽팽하게 대립하던 두 팀. 결국 최종 전투에서 승부가 판가름 났고, 아프리카 블루의 압승으로 마무리됐다.
 
아프리카 블루는 2라운드 역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FL을 찍어눌렀다. 1점을 먼저 가져간 아프리카 블루, FL의 마지막 저항을 뿌리치며 B거점에서 리퍼-겐지의 화려한 플레이를 내세워 8강으로 향했다.
 
▶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 FL 0 vs 3 아프리카 블루
1세트 리장 타워 FL 패 vs 승 아프리카 블루
2세트 왕의 길 FL 패 vs 승 아프리카 블루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FL 패 vs 승 아프리카 블루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