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BK 스타즈, NRG 꺾고 조1위로 8강행

김기자2016-11-14 21:36


BK 스타즈가 로스터를 변경한 NRG e스포츠를 꺾고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8강 진출에 성공했따. 

BK 스타즈는 14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B조 NRG e스포츠와의 경기서 3대0으로 승리, 3승을 기록하며 조1위로 8강에 합류했다. 

'네팔'에서 벌어진 1세트 공격서 'DoHyeon'의 자리야가 중력자탄으로 상대 3명을 정리한 BK 스타즈는 입구에 숨어있던 라인하르트가 대지분쇄에 이은 겐지의 활약이 이어지며 추가 피해를 입혔다. 승기를 잡은 BK 스타즈는 후반 교전에서는 'Bunny'의 리퍼의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점령에 성공했다. 

공격에 들어선 BK 스타즈는 'DoHyeon'의 한조와 함께 'Alarm'의 라인하르트가 로켓해머로 상대 영웅을 제압했다. BK 스타즈는 후반 NRG의 추격을 뿌리치며 첫 세트를 가져왔다. 

BK 스타즈는 '헐리우드'에서 이어진 2세트 공격서 빠르게 A거점을 돌파한 뒤 세트장에서 벌어진 교전서 'CLOCKWORK'의 맥크리 수비를 뚫어냈다. VIP 차량을 실내 세트장으로 이동시킨 BK 스타즈는 차량을 B거점 안착에는 실패했지만 수비서 'Bunny'의 트레이서와 'DoHyeon'의 맥크리 활약이 이어지며 상대 차량을 실내 세트장 저지에 성공하며 점수 차를 2대0으로 벌렸다. 

승기를 잡은 BK 스타즈는 '아누비스 신전'에서 열린 3세트서 'Bunny'의 트레이서를 앞세워 A거점을 돌파했다. B거점에서 벌어진 전투서 'DoHyeon'의 겐지와 'Alarm'의 라인하르트의 궁극기로 피해를 입힌 BK 스타즈는 'Seagull'의 메이 눈보라 수비 라인을 뚫어내고 거점 장악에 성공하며 승기를 굳혔다. 

수비로 들어선 BK 스타즈는 NRG에게 B거점을 내줬지만 3라운드 추가 시간서 상대 공격을 막아낸 뒤 'Bunny'의 트레이서와 'DoHyeon'의 겐지를 앞세워 A거점 돌파에 성공하며 3대0 승리를 확정지었다. 

▶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 NRG e스포츠 0대3 BK 스타즈

1세트 네팔 NRG 패 vs 승 BK 스타즈 
2세트 헐리우드 NRG 패 vs 승 BK 스타즈 
3세트 아누비스 신전 NRG 패 vs 승 BK 스타즈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