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kt 롤스터, 엠톡 네트웍스와 후원 계약 체결

김기자2016-11-14 10:22


kt 롤스터가 안경 업체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kt 롤스터 프로게임단(단장 임종택)은 눈의 피로도를 저하 시키는 청광 안경을 주력으로 하는 아이웨어 전문 회사 ㈜엠톡 네트웍스(대표: 천진하)사와 후원협약을 맺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엠톡네트웍스(이하 엠톡)사는 kt 롤스터 게임단을 공식 후원하여 공식 스폰서로서의 권리를 갖게 되며,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엠톡은 계약 기간 동안 kt 롤스터 선수들에게 PC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눈에 유해한 빛인 블루라이트(Blue Light)와 전자파 차단에 도움을 주는 시력 보호 안경을 제공하고 선수단의 행사 및 팬들에게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코어' 고동빈은 "매일 장시간 PC 모니터와 싸움을 하는데 장시간 들여다 보면 눈이 쉽게 피로하고 안구 건조증이 생겼는데 이 제품을 착용 후 한결 눈이 편안해졌다"라고 착용 소감을 밝혔다.

엠톡 천진하 사장은 "이번 kt 롤스터 게임단 후원을 통해 선수단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건강을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까지 만족시키겠다. 또한, 엠톡사가 개발한 청광 차단 안경(스크린안경)의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 청광 렌즈로 국내 최초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의료 기기 전문업체에서 생산하여 안전한 제품으로 선수들의 소중한 눈에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후원 입장을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