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대규모 패치 후 우승자는?‘ 스타2 대격변 토너먼트 4강 및 결승 개최

최민숙2016-11-14 10:13


스타2 대격변 토너먼트: 더 비기닝(이하 대격변 토너먼트)의 4강과 결승전이 14일,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대격변 토너먼트는 GSLTV가 주최하고 블리자드가 후원하는 대회다. GSLTV는 이번 대회에 추후 예정된 대규모 패치를 미리 적용해 앞으로 스타2 공허의 유산 변화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대격변 토너먼트에는 2016년 WCS 글로벌 파이널과 GSL 시즌2 우승컵을 동시 석권하며 올해 최고의 스타2 선수로 우뚝 선 변현우를 비롯해 2016 GSL 시즌1 우승자 주성욱, 스타2 스타리그 2016 시즌2 우승자 강민수 등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치열한 경쟁 끝에 현재 4강과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다.
 
4강 및 결승전은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며, 누구나 현장에서 직접 관람이 가능하다. 아프리카TV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IZUM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치열한 8강 경기 끝에 4강 대진은 전태양 vs 주성욱 그리고 변현우 vs 한지원으로 완성됐다. 4강전 진행 후 우승 상금 300만원을 두고 최종 결승전이 진행되고, 준우승 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대격변 토너먼트는 아프리카TV GSLTV 공식 채널(http://afreecatv.com/thefinal)과 유튜브(http://onpoong.net) 등 국내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