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kt, 고동빈의 올라프 앞세워 콩두 꺾고 승부 원점

김기자2016-11-13 19:13


kt 롤스터가 '스코어' 고동빈의 올라프를 앞세워 콩두 몬스터를 상대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데 성공했다. 

kt는 13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KeSPA컵 8강 콩두 몬스터와의 2세트서 고동빈의 활약을 앞세워 승리를 거뒀다. 

경기 초반 바텀 숲에 숨어있던 '하차니' 하승찬이 '펀치' 손민혁의 리신에게 잡힌 kt 롤스터는 바텀 라인에서 벌어진 전투서 '애로우' 노동현의 케이틀린을 앞세워 상대 영웅을 제압했다. 

경기 25분 '썸데이' 김찬호의 럼블이 이퀄라이저 미사일을 적중시키며 빅토르와 봇 라인을 모두 정리한 kt는 경기 28분 미드 전투서는 '스코어' 고동빈의 올라프가 과감한 공격을 성공시키며 점수 차를 벌리는데 성공했다. 

내셔남작을 가져간 뒤 콩두 몬스터의 바텀 3차 타워를 파괴한 kt는 고동빈이 바텀에서 '쏠' 서진솔의 애쉬를 1대1로 잡는 여유를 보여줬다. 3드래곤을 가져간 kt는 미드 타워를 파괴했고 역습을 시도하던 상대 영웅을 상대로 '플라이' 송용준의 라이즈가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결국 승기를 잡은 kt는 콩두의 본진에 들어가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