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WESG 아시아] MVP 피닉스, 재경기 끝에 조2위로 8강

김기자2016-11-10 22:57


MVP 피닉스가 재경기 끝에 WESG 아시아 퍼시픽 파이널 8강에 진출했다. 

MVP 피닉스는 10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WESG 아시아 퍼시픽 파이널 16강 A조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뒤 재경기 끝에 조2위로 8강에 합류했다. 

일본 데토네이토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둔 MVP 피닉스는 필리핀 대표인 s1-Lykos에게 0대2로 패했다. 인도네시아 대표인 Slayers과의 경기서는 1승1패로 승부를 가리지 못한 MVP 피닉스는 Slayers와의 타이 브레이커 승부 끝에 승리를 거두고 조2위를 확정지었다. 

복병 s1-Lykos는 3전 전승으로 조1위로 8강에 올랐다. B조에서는 중국 T.O.T가 2승 1무를 기록하며 1위, TNC 게이밍은 1승 2무를 기록하며 2위로 상위 라운드 합류에 성공했다. 

한편 11일 벌어질 예정인 2일차 경기에서는 C조에서 MVP 아이기스가 출전한다. MVP 아이기스는 시그니처 트러스트, 팀 네이션, DTT 게이밍과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MVP 피닉스 오프레이너인 '벨로' 김태성은 호주 대표팀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