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19일부터 22일까지 무료로 즐긴다

박상진2016-11-10 15:52



블리자드는 오버워치를 19일 새벽 4시부터 22일 오전 9시까지 라이선스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은 전세계 2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오버워치를 아직 즐겨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무료로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구매 시 플레이 할 수 있는 22명의 영웅과 13개의 맵, 빠른 대전을 포함한 대부분의 컨텐츠(경쟁전은 무료 체험에서 제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레벨업을 하고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양한 수집품을 모을 수 있다. 여기에 무료 체험 후 같은 Battle.net 계정으로 정식 게임을 구매하면 주말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획득한 레벨과 아이템 등 게임 진행 상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은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 적용되어 PC 유저는 물론, 콘솔 유저도 무료로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PC는 Battle.net 앱을 실행시키고 로그인 한 뒤, 오버워치를 다운받으면 되며 PlayStation 4와 XBOX One은 각 기기의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이벤트를 검색하여 오버워치를 다운받으면 된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