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콩두 몬스터, KeG 서울 2대0 격파! 8강

김기자2016-11-09 21:53


콩두 몬스터가 KeG 서울을 제압하고 KeSPA컵 8강에 진출했다. 

콩두 몬스터는 9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KeSPA컵 12강 개막전 KeG 서울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승리한 콩두 몬스터는 kt 롤스터와 경기를 치르게 됐다. 

1세트서 승리한 콩두 몬스터는 2세트 탑 지역 3대3 싸움서 '펀치' 렉사이를 앞세워 이득을 챙겼다. 정글 전투에서도 '엣지' 이호성의 신드라와 렉사이가 활약하며 상대 3명을 정리한 콩두 몬스터는 빠르게 KeG 서울의 바텀 타워를 밀어냈다. 

콩두 몬스터는 경기 16분 미드 한타 싸움서 상대 4명을 정리한 뒤 KeG 서울의 2차 타워를 철거했다. 2차 타워 근처 정글에서 벌어진 전투서도 진과 렉사이의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압승을 거둔 콩두 몬스터는 점수 차 16대4, 글로벌 골드는 1만 가까이 벌리며 승부의 추를 가져왔다. 

바텀에서 '로치' 김강희의 에코가 솔로킬을 기록한 콩두 몬스터는 렉사이를 앞세워 상대 영웅을 제압했다. 경기 24분 만에 20대5로 앞서나간 콩두 몬스터는 내셔 남작을 처치한 뒤 탑 지역으로 밀고 들어갔지만 '칸' 김동하의 케넨에게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바텀에서 '로치' 김강희의 에코가 상대 타워를 모두 정리했고 미드에서도 억제기를 정리했다. 결국 본진을 장악한 콩두 몬스터가 KeG 서울의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정리하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