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바텀 라인 장악한 콩두, KeG 서울에 1세트 승리

김기자2016-11-09 20:52


콩두 몬스터가 후반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 KeG 서울을 제압하고 첫 세트를 가져왔다. 

콩두 몬스터는 9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KeSPA컵 12강 개막전 KeG 서울과의 1세트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손쉬운 승리를 따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상대 케이틀린을 잡아낸 콩두 몬스터는 바텀 싸움에서 '구거' 김도엽의 알리스타 '분쇄'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2킬을 쓸어담았다. 바텀에서 압도한 콩두 몬스터는 엘리스가 상대 올라프를 정리했고 이어진 바텀 전투에서도 압승을 거두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콩두 몬스터는 바텀에서 상대 피오아를 정리했고 미드 전투에서도 승리하며 점수 차를 13대1로 벌렸다. KeG 서울은 미드 허청의 카시오페아가 경기 18분 미드 전투서 2킬을 기록했고 '칸' 김동하의 피오라가 두 차례나 솔로킬을 따냈다. 탑 지역 전투에서도 압승을 거두며 콩두를 압박했지만 승부를 뒤집는데 역부족이었다. 

경기 후반 상대 미드 3차 타워를 파괴한 콩두 몬스터는 전열을 정비한 뒤 밀고 들어가 억제기를 정리했다. 본진에 난입한 콩두 몬스터는 KeG 서울의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초토화시키고 승리를 따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