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아프리카 블루, 라이노스 3:0 완파하고 첫 승

최민숙2016-11-09 19:58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가 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APEX)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A조 4경기에 출전해 라이노스 게이밍 타이탄을 3:0으로 완파하고 첫 승을 신고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장 타워에서 벌어진 1세트 압승을 거뒀다. 1라운드에서 리퍼의 궁극기를 아낀 채 화력을 집중해 라이노스의 영웅들을 처치하며 빠르게 승기를 잡았다. 아프리카는 자리야와 리퍼의 연계 플레이로 교전에서 압승하면서 굳히기에 돌입했다.
 
라이노스는 ‘먼치킨’ 변상범 트레이서를 중심으로 끝까지 분전해 추가 시간을 얻어내는데 성공했으나, 이미 점령 99%를 달성한 아프리카를 막지 못했다. 반대로 상승세를 탄 아프리카는 2라운드 초반부터 날뛴 ‘아라한’ 정원협의 활약을 앞세워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는 할리우드에서 펼쳐졌다. 라이노스는 변상범의 맥크리를 필두로 맹렬한 공격을 퍼부었지만, 아프리카가 시간을 버는 데 성공하면서 수비를 해냈다. 이어 ‘리크라이’ 정택현이 한조 플레이로 팀 승리를 이끌어 아프리카가 세트 스코어를 2:0으로 리드했다.
 
볼스카야 인더스틔에서 벌어진 3세트. 라이노스는 아프리카의 탄탄한 수비력에 고전했고, 아쉬운 궁극기 사용으로 별다른 이득을 취하지 못했다. ‘클라리스’ 이건호가 겐지로 영웅을 교체한 것도 변수를 만들기는 역부족이었다.
 
이와 달리 아프리카는 2라운드 초반 킬을 몰아치면서 단숨에 A거점을 점령했다. 라이노스는 조합을 변경해 다시 한번 전장에 나섰지만, 전원이 전사하는 처참한 교전 패배를 당하면서 패색이 짙어졌다. 아프리카는 3:0 완승에 마침표를 찍었고, 라이노스는 3패째를 기록했다.
 
▶ 인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 16강 조별 풀리그
◆ 라이노스 0 vs 3 아프리카
1세트 리장 타워 라이노스 패 vs 승 아프리카
2세트 할리우드 라이노스 패 vs 승 아프리카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라이노스 패 vs 승 아프리카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