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전 시즌 우승팀 ESC 에버, CJ 2대0 꺾고 8강

김기자2016-11-09 19:02


지난 해 KeSPA컵 우승팀인 ESC 에버가 CJ 엔투스를 꺾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ESC 에버는 9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KeSPA컵 12강 개막전 CJ 엔투스와의 2세트서도 승리를 거두고 가장 먼저 8강에 합류했다. 

1세트를 가져온 ESC 에버는 2세트 초반 정글 시야를 장악했고 바텀에서는 '블레스' 최현웅의 엘리스 갱킹이 성공하며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이어 쓰레쉬의 '사형선고'에 이은 '로켄' 이동욱의 애쉬가 다시 한 번 '모모' 박민석을 잡아냈다. 

화염 드래곤을 가져온 ESC 에버는 미드 전투에서 '템트' 강명구의 신드라가 더블 킬을 기록하며 점수 차를 벌려나갔다. 여유있게 협곡의 전령을 가져온 뒤 미드 1차 타워까지 파괴한 ESC 에버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상대 미드 타워를 모두 정리했다. 

승기를 가져온 ESC 에버는 탑 지역 정글에서 상대 '리치' 이주원의 리신을 정리했고 곧바로 내셔 남작을 가져왔다. 이어 상대 바텀 정글에서 벌어진 교전서도 신드라가 트리플 킬을 기록한 ESC 에버는 본진으로 난입해 남은 억제기를 초토화시켰다. 결국 ESC 에버는 CJ의 본진에 우물 다이브를 하는 여유 속에 넥서스를 파괴하고 2대0 승리를 확정지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