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ESC 에버, 탑 노틸러스로 CJ에 1세트 승

김기자2016-11-09 18:10


지난 해 KeSPA컵 우승팀인 ESC 에버가 CJ 엔투스와의 경기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ESC 에버는 9일 오후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KeSPA컵 12강 개막전 CJ 엔투스와의 1세트서 탑 노틸러스 카드를 앞세워 승리를 거뒀다. 

바텀에서 '블레스' 최현웅의 올라프가 도망가던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알리스타를 잡아낸 ESC 에버는 CJ의 '리치' 이주원의 리신 갱킹으로 '템트' 강명구의 카시오페아가 잡혔고 바람 드래곤까지 빼앗겼다. 

하지만 미드 싸움에서 '크레이지' 김재희의 노틸러스가 닻줄을 활용한 플레이로 2킬을 기록한 ESC 에버는 바텀 지역 정글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 '템트' 강명구의 카시오페아를 앞세워 상대 3명을 잡아냈고 CJ의 미드 3차 타워를 파괴시켰다. 

ESC 에버는 탑 지역에서 귀환 모션을 타고 넘어온 노틸러스와 카시오페아가 활약하며 CJ의 4명을 정리했고 내셔 남작을 처치했다. 경기 중반 점수 차 11대1, 글로벌 골드에서 1만 5천 차이로 벌린 ESC 에버는 상대 본진에 난입한 뒤 수비하던 CJ 챔피언을 초토화시켰고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승리를 따냈다.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