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SK텔레콤 T1, 2016 롤드컵 우승 기념 특별방송 출연

최민숙2016-11-07 16:33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 ‘리그오브레전드(LoL) 2016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특별 방송에 출연한다.
 
오는 11월 8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가량 방송되는 본 프로그램은 사상 최초 롤드컵 3회 우승이라는 T1의 대기록을 축하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이커’ 이상혁,  ‘뱅’ 배준식, ‘울프’ 이재완, ‘블랭크’ 강선구, ‘듀크’ 이호성, ‘벵기’ 배성웅까지 총 6명의 SK텔레콤 T1 멤버 전원이 참석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롤드컵의 역사를 새로 써내려 간 레전드 경기 리뷰가 이어진다. 롤챔스 해설위원인 ‘클템’ 이현우와 김동준, 챌린저스 코리아 하광석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아 우승 과정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전략 탐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 나갈 예정. 기자회견 및 공식 인터뷰가 아닌 편안한 자리에서 이뤄지는 토크쇼라는 점에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이목도 모아지고 있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SK텔레콤 인공지능 디바이스 Nugu(3대), 선수 친필 사인 기념 티셔츠(10벌), 게임용 키보드 및 마우스 (10개)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2013년, 2015년 롤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SK텔레콤 T1은 2013년 롤드컵 결승전이 열렸던 LA 스테이플스 센터를 3년만에 다시 찾아 사상 최초로 롤드컵 3회 우승에 성공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 해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2015년 롤드컵 우승에 이어 사상 최초 2연속 우승이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