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영웅 솜브라 포함 신규 콘텐츠 블리즈컨에서 공개

박상진2016-11-05 07:46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솜브라(Sombra), 신규 전장 오아시스와 탐사 기지: 남극, 그리고 신규 모드 오버워치 아케이드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오버워치의 23번째 영웅, 솜브라는 공격 영웅으로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해커 중 한 명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열광학 위장술이라는 기술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게 적의 배후로 숨어들어갈 수 있으며 위치변환기 장치를 통해 순간이동으로 빠르게 위협에서 벗어나는 등 치고 빠지는 전술에 특화되어 있다. 여기에 대상을 해킹하여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생명력 팩을 획득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솜브라의 궁극기 EMP는 적의 방어막을 날려버리고 기술 사용을 차단하여 팀 단위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새로운 전장도 공개되었다. 공개된 전장은 오아시스와 탐사 기지: 남극의 두 곳으로 먼저 오아시스는 황폐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빛나는 보석 같은 파라다이스로 쟁탈 형식의 전장이다. 탐사기지: 남극은 소규모 전장으로 총명한 기후학자이자 오버워치의 일원인 메이가 극지 폭풍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년간 동면 상태에 들어가 있던 원격 과학 기자이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3대3 전투와 1대1 전투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모드 오버워치 아케이드는 오버워치를 즐기는 전혀 새로운 방식이다. 이 모드는 1대1 승부, 3대3 전투, 그리고 ‘영웅 변경 불가’와 같은 특별한 규칙이 적용되는데 이를 통해 보너스 경험치와 전리품을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너하임(미국 캘리포니아주)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