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하스스톤, 블리즈컨에서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공개

박상진2016-11-05 05:34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오늘 공개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워크래프트의 아제로스 대륙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인 무역 도시 가젯잔의 밀수품이 가득한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총 132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는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다. 여러 거물들이 가젯잔을 장악하려 하지만, 그 중 세 조직이 이 거리를 진정으로 차지하고 있다. 바로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멸결사’가 그들이다. 이 조직들은 자신에게 소속된 세 개의 직업에 독특한 힘을 허락하기 때문에, 덱을 만들 때에는 자신이 어느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카드팩은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가격은 다른 카드 팩과 동일하게 책정되었다.

빨리 가젯잔의 거리로 뛰어들고 싶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1회에 한하여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구매 페이지에서 50,000 배틀코인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애너하임(미국 캘리포니아주)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