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이슈/기획

콩두컴퍼니, 프로게임단 ‘팀 콩두’ 창단식 성료

손창식2016-11-02 11:10


e스포테인먼트 기업 콩두컴퍼니는 2일, e스포테인먼트로서의 비전을 논하는 팀콩두 창단식을 가졌다. 팀콩두는 콩두컴퍼니 산하 프로게임단으로, 오버워치 프로팀인 콩두 판테라와 콩두 운시아를 비롯해 콩두 파르두스(하스스톤), 콩두 몬스터(리그오브레전드), 콩두 레오(피파온라인3)로 구성됐다.
 
각 팀은 현재 OGN 오버워치 APEX와 하스스톤 VSL HSTM 등 팀 리그와 개인리그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창단식을 통해 공식적으로 팀 구성을 확정 짓고 정식 출범하게 됐다.
 
이날 창단식은 서경종 대표와 이승원 이사를 비롯한 콩두컴퍼니 관계자와 팀콩두의 코칭스태프 및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창단식은 콩두컴퍼니의 프로게임단 팀콩두 창단 소식과 함께 현재 한국과 중국에서 각각 진행 중인 e스포츠 사업을 보고하는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뒤이어 본격적으로 각 팀의 선수 및 코칭스태프를 소개하고 추후 프로게임단 및 e스포츠 리그 운영에 관한 비전을 나누는 자리가 이어졌다.
 
콩두컴퍼니는 “한중 양국에서 프로게임단 운영 및 e스포츠 리그 개최를 통해 e스포테인먼트로서의 영향력을 넓혀 나갈 것”이라며, “팀콩두는 선수들을 프로게이머를 넘어 게임 문화를 이끌어 가는 e스포테이너로 양성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전했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