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위클리 롤킹]정글 샛별 'Cuzz', '블랑' 진성민 제치고 1위 등극!

손창식2016-11-01 11:08


한 주간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한국 서버 랭킹 순위를 알아보는 위클리 LoL-KING 코너입니다. 200명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챌린저 티어는 다수의 프로게이머와 곧 프로가 될 아마추어 초고수들이 속해 있는 무시무시한 곳이죠. 그만큼 순위 변동도 잦은 구간인데요. 과연 그중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아마추어 정글 샛별 ‘Cuzz’가 '블랑' 진성민을 7점 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습니다. 'Cuzz'는 지난주 38승 23패를 거두면서 상위 10걸 중 가장 많은 게임 수를 기록했는데요. 진성민은 6승 5패에 그치면서 1위 수성에 실패했습니다.
 
롤드컵이 끝나면서 반가운 이름도 등장했습니다. 최근 EDG와 결별을 선언한 '데프트' 김혁규가 15위에 올랐네요. 롤드컵을 마치고 돌아온 SK텔레콤과 삼성 선수들의 이름도 곧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비디디' 곽보성은 순식간에 5위로 치고 오르며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 외에 '키' 김한기 역시 오랜만에 30위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주 최고의 노력파는 'UcaL'입니다. 무려 2,000판이 넘는 누적 게임 수를 기록했는데요. 아직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