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베가 스쿼드론-다크 패시지, 'IEM 시즌11 경기' 본선 진출

김기자2016-10-31 23:43


'Gosu Pepper' 에드워드 야브가얀이 속한 베가 스쿼드론과 다크 패시지가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11 경기에 참가한다. 

베가 스쿼드론은 31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 '파리 게임즈 위크' 현장에서 열린 'IEM 챌린저' 최종전서 사이공 조커스를 2대0으로 제압하고 조2위로 본선에 합류했다. 

첫 경기서 사이공 조커스에게 패해 패자전으로 내려온 베가 스쿼드론은 일본 램페이지를 2대1로 꺾고 최종전에 올랐다. 

베가 스쿼드론은 사이공 조커스와의 1세트서 12킬 8어시스트를 기록한 'Blasting' 대니얼 쿠드린의 케이틀린 활약으로 22대4로 압승을 거뒀다. 2세트서는 'Zanzarah'의 올라프와 'NoNholy' 에코가 경기를 주도한 베가 스쿼트론은 후반에는 케이틀린까지 공격에 가담하며 경기 30분 만에 경기를 매듭지었다. 

앞서 벌어진 IEM 시즌11 오클랜드 예선서는 인츠 게이밍과 치프e스포츠가 본선 티켓을 획득했다. 인츠 게이밍은 승자전서 치프e스포츠를 2대1로 제압했다. 패자전으로 내려온 치프e스포츠는 라이온게이밍을 2대0으로 제압하고 마지막으로 본선에 합류했다. 

한편 IEM 오클랜드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이틀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에 위치한 오라클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IEM 경기는 12월 16일부터 3일 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미지 캡처=IEM 챌린저 방송.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