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삼성, '큐베' 이성진의 황제급 활약 앞세워 동점!

손창식2016-10-30 13:06


삼성이 한국 시각으로 30일, 미국 LA에 위치한 스테이스플스 센터에서 열린 2016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결승전 4세트에 나서 SK텔레콤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동점을 만들었다.
 
두 팀 모두 첫 블루 버프를 미드 라이너에게 건네면서 힘을 실었다. 삼성이 화염과 대지의 드래곤을 선취했다. 이에 맞선 SK텔레콤은 오리아나가 과감한 공격으로 진을 끊는데 성공하면서 분위기를 주도했다.
 
SK텔레콤이 먼저 바론 지역의 시야를 장악했다. 이때 '블랭크' 강선구의 자크가 상대 레드 진영으로 뛰었고, 삼성은 이를 잡아 먹으면서 바론 사냥까지 성공했다.
 
삼성은 탑을 집중 공략하면서 '듀크' 이호성을 끊었다. 비록 리 신이 중간에 잘리면서 속도를 내기 어려웠지만, 탑 억제기 포탑을 철거하고 빠져나갔다.
 
두 번째 바론 버프를 차지하는 동시에 '페이커' 이상혁의 오리아나를 암살한 삼성은 장로 드래곤 지역으로 상대를 유인한 뒤, 케넨과 빅토르의 폭발적인 화력을 앞세워 승리를 거뒀다. 끝내 SK텔레콤은 상대의 전진을 저지하지 못했고, 삼성은 3억제기를 다시 한 번 파괴하면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2016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
◆ 삼성 2 vs 2 SK텔레콤
1세트 삼성 패 vs 승 SK텔레콤
2세트 삼성 패 vs 승 SK텔레콤
3세트 삼성 승 vs 패 SK텔레콤
4세트 삼성 승 vs 패 SK텔레콤
 
* 사진 출처=라이엇 플리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