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MVP 피닉스-아이기스, WESG 아시아 태평양 파이널 참가

김기자2016-10-28 15:18


MVP 피닉스와 형제팀인 MVP 아이기스가 WESG 아시아 태평양 파이널에 참가한다. 

WESG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SG 아시아 태평양 파이널 조 편성 결과를 발표했다. MVP 피닉스는 A조서 일본의 데토네이터, 싱가포르 슬레이어스, 필리핀 s1-리코스와 한 조에 속했다. MVP 아이기스는 C조서 시그니처 트러스트와 호주 대표인 팀 네이션, DTT 게이밍과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대결할 예정이다. 

18개 팀 중 그랜드 파이널 시드가 6장인 것을 감안하면 MVP 피닉스, 아이기스 모두 무난하게 본선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 팀을 살펴보면 디 인터내셔널6(TI6)에 참가했던 TNC 게이밍이 B조에 들어갔지만 리빌딩 이후 팀원이 대부분 바뀐 것을 감안한다면 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말레이시아 대표로 나온 파워게이밍은 승부조작으로 제명됐던 애로우 게이밍 출신인 'ddz', 'MoZuN-', 미네스키 출신인 'Jacko', 'JyC', 프나틱 시절 MVP 피닉스를 괴롭혔던 '343'이 속해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WESG 아시아 태평양 우승팀에게는 20만 위안(한화 약 3,300만원)과 함께 그랜드파이널 시드가 주어질 예정이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