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위클리 롤킹]5주 연속 1위 ‘블랑’ 진성민, 2위는 ‘썸데이’ 김찬호

손창식2016-10-24 11:05


한주간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한국 서버 랭킹 순위를 알아보는 위클리 LoL-KING 코너입니다. 200명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챌린저 티어는 다수의 프로게이머와 곧 프로가 될 아마추어 초고수들이 속해 있는 무시무시한 곳이죠. 그만큼 순위 변동도 잦은 구간인데요. 과연 그 중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블랑’ 진성민이 여유롭게 1,234포인트를 기록하면서 1위 기간을 5주로 늘렸습니다. 진성민과 경쟁 중이던 ‘Skewed’가 종적을 감춘 사이 ‘썸데이’ 김찬호의 계정인 ‘Sorry’가 2위에 올랐는데요. 과연 시즌 종료까지 2위를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 외에 ‘오류동 일찐’과 ‘오류동 깡패’가 눈에 띕니다. 도대체 오류동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이들은 롱주 소속 선수들로 예상되며, 소환사명에 걸맞은 실력으로 솔로랭크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SK텔레콤과 삼성은 롤드컵 결승전을 준비 중이라 솔로랭크 순위에서 이름을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SK텔레콤의 경우 ‘Fitsme’를 비롯해 연습생으로 선발된 이들이 활약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