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오버워치 APEX] 콩두 운시아, MVP 스페이스 압살…첫 승

김기자2016-10-17 19:43


콩두 운시아가 한 수 위 기량을 보여주며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서 첫 승을 거뒀다. 

콩두 운시아는 17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 중인 인텔 오버워치 APEX 시즌1 MVP 스페이스와의 경기서 3대0 손쉬운 승리를 기록했다. 콩두 운시아는 대회 첫 승을 기록했고, MVP 스페이스는 2패로 탈락 위기에 놓였다. 

콩두 운시아가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1세트 '네팔' 마을에서 벌어진 1라운드서 콩두 운시아는 'Panker'의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상대 4명을 잡아냈고 'birdring'의 리퍼 활약까지 더해지며 손쉽게 거점 점령에 성공했다. 

수비로 전환한 콩두는 'Poro'의 리퍼를 막지 못하고 MVP 스페이스에게 먼저 거점을 빼앗겼지만 중후반 교전에서 'DNCE'의 자리야 중력자탄이 정확하게 들어가며 상대 영웅을 끊어줬고 먼저 거점 점령에 성공하며 첫 세트를 가져왔다. 

콩두 운시아는 '왕의 길'에서 펼쳐진 2세트 수비 상황서 'Fatal'의 디바와 'birdring'의 맥크리를 앞세워 MVP 스페이스를 상대로 A거점 방어에 성공했다 공격으로 들어선 콩두 운시아는 'birdring'의 겐지가 A거점 뒤로 돌아가서 수비를 하러오던 MVP 스페이스의 영웅을 끊어냈고 거점 장악에도 성공하며 점수 차를 2대0으로 벌렸다. 

콩두 운시아는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벌어진 3세트 수비서 공격적으로 나선 MVP 스페이스를 맞아 'Fatal'의 자리야 '중력자탄'에 이은 'birdring'의 맥크리가 '황야의 무법자'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A거점에 있던 상대 영웅을 정리했다. 맥크리가 다시 한 번 활약하며 A거점 방어에 성공한 콩두 운시아는 공격 상황서 손쉽게 점수를 획득하며 3대0으로 경기를 매듭지었다. 

▶ 인텔 오버워치 Apex 5회차 
◆ 콩두 운시아 3대0 MVP 스페이스 

1세트 네팔 콩두 운시아 승 vs 패 MVP 스페이스 
2세트 왕의 길 콩두 운시아 승 vs 패 MVP 스페이스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콩두 운시아 승 vs 패 MVP 스페이스 

상암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