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라이엇, 롤드컵 결승 단체관람파티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

박상진2016-10-17 15:14



라이엇 게임즈는 ‘2016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 (이하 롤드컵)’ 결승전 단체관람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롤드컵 결승전이 치러지는 30일 진행된다. 롤드컵이 진행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열기를 국내에서도 함께 느끼고, 플레이어들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다.
 
단체관람파티는 롤드컵 결승전이 치러지는 오는 30일, 서울∙부산에서 오전 8시부터 진행된다. 각각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의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 부산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문화홀에서 열리며 공간 규모에 따라 서울에 200명, 부산에 300명이 모여 총 500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설을 통한 쾌적한 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참가한 모든 분들을 위해 응원 스틱, LoL 폼볼, 팔찌 등 여러 응원 도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 경기 간 쉬는 시간마다 챔피언 빙고 게임, 퀴즈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먹거리와 다과류도 준비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개인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BJ들도 행사에 참여해 e스포츠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호진’, ‘김레인’, ‘꿀탱탱’, ‘소풍왔니’ 등의 인기 BJ들이 현장 진행을 맡아 단체관람파티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
 
이번 단체관람파티의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21일 자정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LoL 계정이 있는 소환사라면 동반 1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후 추첨을 통해 24, 25일 양일 간 참가자 선정 여부가 개별 통보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 본부 총괄 상무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함께 하나의 공유된 문화로서 LoL 월드 챔피언십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2016년 최고의 팀을 가리는 결승전에서 함께 경기 결과도 예측해보고 자신의 팀을 열렬히 응원하는 열정과 즐거움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