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ROX 타이거즈 "해체설 거짓…출처 어디인지 묻고 싶다"

김기자2016-10-17 13:50


ROX 타이거즈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이후 해체될 것이라는 해외 언론의 기사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ROX 타이거즈는 17일 공식 SNS을 통해 "롤드컵 이후 해체될 것이라는 해외 언론의 기사는 거짓이다"며 "취재 문의를 했을 때 우리는 모든 한국 팀이 11월 말까지 계약 기간이며 이후에 선수들이 팀을 떠나는 것은 그들의 선택이다. 우리는 선수들의 미래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 부분은 모든 팀들에게 해당되는 사항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우리는 팀을 지킬 생각이며 언론에서 나온 이야기는 루머일 뿐이다"고 강조한 ROX 타이거즈는 "거대한 조직은 아니지만, 우리는 팀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최근에 나온 보도로 인해 우리의 노력을 좌절시키지 않길 바랄 뿐"이라며 "우리는 팀 선수들을 신뢰하고 있으며 2년 간 쌓아올린 것(롤챔스 우승 등)들이 특별하다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ROX 타이거즈는 또한 "선수들에 대한 이적 협상을 받기는 했지만 진전된 것은 없으며 우리는 롤드컵에 집중하고 있다. 우리는 다른 팀의 제안에 대해 답변을 준 적도 없다"며 "우리는 해외 매체가 추측해서 기사를 작성해서 실망스럽다. 우리는 기사에서 나온 출처가 어디인지 묻고 싶고 팀원과 관계자들 모두 팀 해체 기사에 대해 매우 놀란 상황이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ROX 타이거즈는 "팬들에게 롤드컵서 계속 응원해달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일로 인해 뉴욕에서 열릴 예정인 롤드컵 4강전을 집중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며 중요한 시기에 그림자만 지게할 뿐이다"며 우려했다.  

*사진출처=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