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中 AG, CFS 인비테이셔널 마닐라서 우승 차지

김기자2016-10-16 19:49


중국 크로스파이어 프로게임단인 AG가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인비테이셔널(CFS 인비테이셔널 마닐라)서 우승을 차지했다. 

AG는 16일(한국시각) 필리핀 마닐라 SMX 컨벤션 센터서 막을 내린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인비테이셔널 인 마닐라 그랜드파이널서 베트남 Boss.CHVN을 2대0으로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다. 

플레이오프 2라운드서 브라질 레모 브레이브 e스포츠를 2대0으로 꺾고 결승에 오른 1위로 직행한 베트남 Boss.CHVN에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항구'에서 벌어진 1경기 초반 베트남 Boss.CHVN과 라운드를 나눠가진 AG는 7라운드서 폭탄 설치에 성공하며 점수 차를 벌려나갔다. AG는 이후 남은 2라운드를 가져가며 전반을 6대3으로 마쳤다. 

후반전에 들어선 AG는 10라운드서 베트남 Boss.CHVN에게 폭탄 제거를 허용했고, 11라운드까지 빼앗겼지만, 남은 라운드를 가져가며 첫 세트를 따냈다. 

AG는 '서브 베이스'에서 펼쳐진 2경기서는 베트남 Boss.CHVN을 압도했다. 전반전을 8대1로 마무리 한 AG는 후반전서도 먼저 2라운드를 가져가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한편 대회 우승을 차지한 중국 AG는 상금 1만5천달러(한화 약 1,700만원)를 획득했다. 

*이미지 출처=ESL 방송.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