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FC 샬케04 LoL팀, 유망주 발굴 위한 공개 스카우팅 진행

김기자2016-10-14 00:46


FC 샬케04 리그오브레전드(LoL)팀이 새로운 유망주 발굴을 위한 공개 스카우팅을 진행한다. 

복수의 유럽 언론에 따르면 FC 샬케04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겔젠키르헨에 위치한 홈구장 벨틴스 아레나에서 리그오브레전드 팀 선수 공개 스카우팅 행사를 5일 간 개최할 예정이다. 

팀 스카우트 들이 보는 앞에서 진행할 예정인 이번 공개 스카우팅에서 선발된 선수들은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릴 예정인 지포스컵에 FC 샬케04 소속으로 참가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18일 23시59분(CEST, 중앙유럽표준시)까지 esports@shalke04.de로 보내면 된다. 

지난 스프링 시즌이 끝난 뒤 엘리먼츠의 시드를 구입해 LoL에 뛰어든 FC 샬케04는 정규 시즌서 3승 9무 6패를 기록하며 10개 팀 중에 8위에 머물렀다. 승격강등전으로 내려간 FC 샬케04는 팀 로캇과 미스핏츠에게 패하면서 차기 시즌을 챌린저 시리즈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FC 샬케04 e스포츠 리더인 팀 라인하르트는 "스카우팅 기간 동안 우리는 재능있는 어린 선수들을 발굴에 기초를 세울 것"이라며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망주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