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SK텔레콤, 1라운드 마무리는 1위로?

최민숙2016-06-29 06:25

 
‘3강’의 1위 쟁탈전이 치열한 가운데, SK텔레콤이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1위를 탈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SK텔레콤은 29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6주차 4경기에 출전해 ESC 에버와 맞붙는다.
 
최근 롤챔스 선두는 ‘3강’으로 꼽히는 세 팀이 번갈아 가면서 차지하고 있다. 5연승을 달리며 1위에 오른 SK텔레콤 진에어와 아프리카에 연패하자 ROX가 선두를 꿰찼다. 그리고 ‘서머의 kt’가 SK텔레콤과 ROX의 선두 다툼에 합류하며 지난 28일 경기를 통해 진에어를 꺾고 1위 자리를 가져갔다.
 
하지만, 만약 SK텔레콤이 ESC전에서 승리할 경우 다시 선두를 탈환하고 1라운드를 1위로 마무리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7승 2패에 세트 득실이 최소 10이 되면서 현재 7승 2패 득실 8인 kt를 앞지를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해야 하는 입장이다. 지금 당장 1위 탈환의 의미도 있지만, 바로 다음 주부터 시작하는 2라운드에서 치열하게 펼쳐질 선두권 싸움을 위해서이기도 하다. ROX와 kt는 각각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마치면서 7승을 달성, 2라운드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SK텔레콤은 이번 경기에서 이겨야 두 팀과 같은 7승 라인에 서게 되는 것이다. 
 
다행히 SK텔레콤은 지난 경기에서 롱주를 상대로 연패를 끊고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다. 제 궤도를 찾은 SK텔레콤이 1라운드를 1위로 마무리 짓고 2라운드에서의 활약을 예고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1R 서머 6주차 3, 4경기
◆ OGN 아프리카 vs MVP
◆ 스포티비 게임즈 SK텔레콤 vs ESC
* 3전 2선승제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