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히어로즈

[히어로즈 파워리그]레이브 하츠 vs 로망, 개막전서 1:1 무승부

강기자2016-06-28 20:33


레이브 하츠와 로망이 히어로즈 파워리그 8강 개막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28일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 시즌2 8강 1회차 경기에서 맞붙은 두 팀은 1승씩을 주고 받으며 풀리그의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 1세트 불지옥 신단
레이브=소냐-정예타우렌족장-그레이메인-리밍-우서, 금지=티리엘, 폴스타트
로망=레가르-무라딘-켈타스-타이커스-아서스, 금지=태사다르, 티란데
 
블루 진영에서 시작한 레이브는 초반 ‘길덕’의 정예타우렌족장이 연달아 끊기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로망은 12시 신단 지역을 둘러싼 전투에서 승리해 응징자를 소환해 기세를 올리며 레벨링과 타워 철거에서 앞서 나갔다.
 
13레벨을 먼저 찍은 타이밍에 한타 대승을 거둔 로망은 포격 응징자와 함께 상대의 본진을 휘저으며 격차를 벌렸고, 파죽지세로 상대를 압박했다. 변수를 만들어내지 못한 레이브는 결국 응징자와 함께 밀려오는 영웅들 앞에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 2세트 거미여왕의 무덤
레이브=소냐-정예타우렌족장-티란데-리밍-폴스타트-제라툴, 금지=태사다르, 스랄
로망=레가르-무라딘-켈타스-소냐-타이커스, 금지=그레이메인, 줄
 
1세트와 달리 레이브는 빠르게 보석을 수집해 거미시종을 소환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앞선 패배를 그대로 돌려주겠다는 듯 레이브는 레벨링 격차를 내면서 경기를 장악했다. 승기를 쥔 레이브는 18분경 한타 싸움에서 상대 영웅 전원을 몰살하고 넥서스를 파괴했다. 로망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단 한 번도 거미시종을 소환하지 못했다.
 
 
▶ 히어로즈 파워리그 2016 시즌2 8강 1일차 1경기
◆ 레이브 하츠 1 vs 1 로망
1세트 불지옥신단 레이브 하츠 패 vs 승 로망
2세트 거미여왕의무덤 레이브 하츠 승 vs 패 로망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