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트위치, 홍대 ZPC에서 예비 스트리머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연다

강기자2016-06-28 10:25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가 게이머를 위한 열정적인 서머 파티를 준비했다.
 
트위치가 오는 7월 10일 게이머들이 원하고, 게이머들을 위한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서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서머’는 게임 유저와 트위치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행사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인 단군, 룩삼, 권이슬, 얍얍, 침착맨, 공혁준이 초청되어 본 행사에 참가하며, Q&A 및 유저와의 이벤트전에 참가한다. 
 
초대를 통해 참가한 게이머들은 트위치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글리치 쿠션, 트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참가 특전과 식사를 패키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트위치’에서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방송 체험존이 운영되며, 이를 통해 직접 방송을 스트리밍하고, 테스트 해볼 수 있다.
 
트위치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트위치에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유저분들이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트위치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트위치에서 방송을 준비하시는 예비 스트리머 분들이나, 트위치의 방송을 아껴주시는 유저분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고의 행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는 7월 10일 일요일, 홍대 Z:PC에서 오후5시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되며, 오프라인으로 참여하지 못한 유저도 트위치 한국채널(www.twitch.tv/twitchkr)을 시청하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twitchKR) 트위치 한국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