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프로리그] kt 롤스터, MVP에 3대0 압승…4전 전승

김기자2016-06-26 21:25

kt 롤스터가 MVP 치킨마루에 3대0 압승을 거뒀다.  

kt는 26일 오후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SK텔레콤 스타2 프로리그 2016시즌 3라운드 MVP와의 경기서 3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4연승을 달린 kt는 진에어를 제치고 1위 자리에 다시 올라섰다. MVP는 1승 3패(승점 -5)

kt는 1세트에 출전한 김대엽이 박남규에 손쉬운 승리를 따냈다. '만발의정원'에서 열린 1세트 초반 사도 견제로 이득을 챙긴 김대엽은 불사조를 추가해 박남규의 일벌레를 다수 잡아냈다. 승기를 잡은 김대엽은 병력을 조합해 상대 멀티와 병력을 초토화시키고 항복 선언을 받아냈다. 

kt는 2세트서는 전태양이 김동원에 압승을 거뒀다. 초반 밴시 견제를 저지한 전태양은 지상군과 화염차를 조합해 상대 멀티에 피해를 입혔다. 경기 중후반 지상군 병력을 조합한 전태양은 상대 병력과의 싸움에서 압승을 거두고 점수 차를 2대0으로 벌렸다. 

kt는 3세트에 나온 주성욱이 고병재를 제압했다. '어스름탑'에서 벌어진 경기 초반 의료선에 태운 사이클론에 차원분광기가 저격 당한 주성욱은 고병재의 견제를 손쉽게 막아냈다. 상대방에게 한 번도 위기를 허용하지 않은 주성욱은 점멸 추적자를 앞세워 상대 병력을 정리하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 SK텔레콤 스타2 프로리그 2016시즌 3라운드 
◆ MVP 0대3 kt

1세트 만발의정원 박남규(저, 1시) 패 vs 승 김대엽(프, 7시)
2세트 세종과학기지 김동원(테, 11시) 패 vs 승 전태양(테, 5시)
3세트 어스름탑 고병재(테, 7시) 패 vs 승 주성욱(프, 1시)

강남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