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ROX, 미키 집중 공략하며 2:0으로 마무리(종합)

손창식2016-06-25 19:31


ROX가 2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5주차 9경기에 나서 아프리카를 2:0으로 완파했다.
 
ROX는 특유의 속도와 더불어 아프리카의 전투지향적인 플레이에 굴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맞받아쳤다. 특히 ROX는 바텀을 노린 아프리카의 5인 다이브 공격에 모두 생존하는데 성공하며 무려 5킬을 쓸어 담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는 계속해서 전투를 유발했고, ROX는 다소 흔들리는 기색이 보였으나 크게 벌어진 글로벌 골드 차이 덕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었다.
 
특별히 오브젝트 차이는 나지 않았으나 ROX는 전투를 통해 쌓은 이득으로 코어 아이템을 갖췄다. 그리고 바론 버프와 함께 상대 미드와 바텀 수비벽을 허물면서 억제기를 철거했고, 쌍둥이 포탑 앞 교전에서도 대승을 거둬 선취점을 올렸다.
 

양팀은 1세트에 이어 시종일관 전투로 일관했다. 아프리카가 먼저 2킬을 가져갔고, ROX가 1킬을 거둬 따라 붙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킬 교환을 했다.
 
ROX가 계속해서 미드를 중점으로 공략하자 아프리카 역시 재빨리 합류해 맞불 작전을 펼쳤다. 그사이 두 팀의 킬 스코어는 5대 5로 균형을 이뤘다.
 
어느덧 ‘미키’ 손영민의 르블랑이 5데스를 기록하면서 아프리카는 힘겨운 승부를 이어갔다. ROX는 적과 마주치는 족족 ‘스맵’ 송경호의 럼블과 ‘프레이’ 김종인의 프레이가 궁극기를 쏟아 부으면서 그야말로 압도적인 전투 결과를 만들었다.
 
바론 앞에서 승부수를 띄운 아프리카는 시비르와 르블랑이 끝까지 살아남으면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려 노력했으나 진의 화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전멸하고 말았다. 결국 바론 사냥까지 끝낸 ROX는 미드 1차 포탑부터 억제기까지 파괴하면서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5주차 8경기
◆ ROX 2 vs 0 아프리카
1세트 ROX 승 vs 패 아프리카
2세트 ROX 승 vs 패 아프리카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