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ESC, 삼성 상대로 10킬 1데스 거두며 완승

손창식2016-06-24 17:58


ESC가 24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5주차 6경기 1세트에 나서 삼성을 완파했다.
 
ESC와 삼성은 맞라인을 펼치며 무난한 경기 양상을 보였다. 소강 상태 속에서 삼성은 대지의 드래곤을 먼저 사냥했고, ESC는 그라가스-알리스타의 스킬 연계와 더불어 ‘로컨’ 이동욱의 칼리스타와 ‘템트’ 강명구의 바루스가 궁극기를 연달아 사용해 2킬을 취했다.
 
그리고 ESC는 탑에서 쉔과 그라가스가 상대 이렐리아와 렉사이를 잡으면서 기세를 올렸고, 삼성의 중심인 ‘크라운’ 이민호의 빅토르까지 끊으며 격차를 더욱 벌렸다.
 
호시탐탐 미드를 노린 ESC는 빅토르의 스펠을 모두 사용하게 하면서 압박을 가했고, 오브젝트 컨트롤을 통해 삼성의 성장을 늦췄다. 반면 삼성은 ‘큐베’ 이성진의 이렐리아가 쉔의 발을 붙잡으면서 빅토르와 이즈리얼이 성장할 시간을 만들었다.
 
ESC는 추가 킬을 획득하지 못했지만, 시야 주도권을 가지고 상대 소환사 주문을 소모시키면서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세 번째 바다의 드래곤이 나온 타이밍에 양팀은 시야를 먹기 위해 한 곳에 모였다. 이때 좁은 정글 지역에서 교전이 벌어졌고, ESC가 렉사이와 바드를 잡으며 바론 버프까지 차지했다.
 
미드 억제기를 가볍게 파괴한 ESC는 두 번째로 바텀 라인을 공략했다. 삼성은 필사적으로 수비에 나섰으나 이미 벌어진 성장 차이를 극복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결국 ESC는 과감하게 몸을 먼저 밀어 넣으면서 3억제기를 없애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5주차 6경기
◆ ESC 1 vs 0 삼성
1세트 ESC 승 vs 패 삼성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