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인터뷰

[롤챔스]‘프레이’ 김종인 “SK텔레콤, 부진하다 해도 강팀”

최민숙2016-06-23 22:06


 
ROX가 2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5주차 5경기에 출전해 진에어를 2:0으로 꺾고 가장 먼저 6승 고지를 점했다. 이번 승리로 ROX는 SK텔레콤을 밀어내며 단독 1위에 올랐다.
 
‘프레이’ 김종인은 방송 인터뷰에서 5연승 이후 2연패로 주춤한 SK텔레콤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김종인은 “지금 SK텔레콤이 부진하다. 그러나 지난 스프링 시즌에는 더 부진했음에도 결국 우승을 했다. SK텔레콤은 항상 강팀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종인은 “우리가 SK텔레콤에 계속 져서 트라우마도 없지 않아 있다. 다른 팀이 SK텔레콤을 계속 잡아줘서 상위권에서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맵’ 송경호는 하위권에서 치고 올라올 팀으로 MVP를 꼽았다. 송경호는 “연습 때 ‘애드’ 선수가 잘하더라. 혼쭐이 나기도 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ROX는 다음 경기에서 아프리카와 대결한다. 송경호는 “아프리카가 SK텔레콤을 잡으면서 기세가 좋은데, 우리도 완전 기세 탔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