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천적 증명 kt, 킬 스코어 15대 0으로 삼성 제압

손창식2016-06-21 21:18


kt가 21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5주차 2경기 1세트에 나서 삼성을 압도했다.
 
삼성은 한발 빠른 운영으로 상대의 바텀 2차 포탑을 빠르게 철거했다. 그러나 kt는 미니언 빅 웨이브를 ‘썸데이’ 김찬호의 이렐리아에게 몰아주는 동시에 탑으로 순간이동을 사용하며 상대 바텀 듀오를 끊었다.
 
탑을 격전지로 삼은 kt는 삼성이 압박을 가하자 아우렐리온 솔을 호출했고, 순식간에 한 곳에 뭉쳐 시비르와 카르마를 제외한 3킬을 챙겼다. 이로써 킬 스코어는 5대 0으로 kt가 크게 앞서갔다.
 
kt는 계속해서 진의 ‘커튼 콜’을 통해 저격을 시도했고, 삼성은 ‘크라운’ 이민호의 카르마가 미드 라인을 든든히 지키면서 글로벌 골드의 격차가 벌어지지 못하게 했다.
 
하지만 kt는 삼성에게 버틸 수 있는 시간을 내주지 않으면서 미드 포탑을 금세 파괴했다. 그리고 블루 지역에서도 ‘코어장전’ 조용인의 바드를 끊으면서 바론 시야를 완벽하게 잡았다.
 
경기 내내 무기력한 모습을 보인 삼성은 갖춰진 전투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무너졌다. kt는 ‘스코어’ 고동빈의 렉사이가 과감하게 이니시에이팅을 열면서 4킬 4어시스트를 기록, 두 팀의 격차는 걷잡을 수 없이 벌어졌다.
 
바론까지 손쉽게 사냥한 kt는 진의 원거리 저격과 더불어 ‘수호천사’를 갖춘 이렐리아를 필두로 상대를 옥죄였다. 결국 kt는 재차 이니시에이팅을 열어 킬 스코어 15대 0으로 손쉽게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5주차 2경기
◆ 삼성 0 vs 1 kt
1세트 삼성 패 vs 승 kt
 
강남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