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위클리 롤킹]한국 랭킹 장악한 EDG ‘데프트’ 김혁규, 3주 연속 1위

손창식2016-06-20 10:56


한 주간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한국 서버 랭킹 순위를 알아보는 위클리 LoL-KING 코너입니다. 200명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챌린저 티어는 다수의 프로게이머와 곧 프로가 될 아마추어 초고수들이 속해 있는 무시무시한 곳이죠. 그만큼 순위 변동도 잦은 구간인데요. 과연 그 중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누구일지 2016년 '위클리 롤킹'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 주에도 EDG의 '데프트' 김혁규가 라이벌들의 추격을 뿌리치고 1위를 수성했습니다. 반면 3주 동안 접전 중인 2위 싸움은 ‘블랑’ 진성민이 한발 앞서갔습니다. ‘크래시’ 이동우는 1,288점에 그쳐 아쉽게 2위 자리를 내준 모습입니다. 팀 동료인 김혁규와 함께 ‘폰’ 허원석은 무난하게 4위 자리를 지켰네요.
 
한편 지난주 급상승의 주인공이었던 IM 출신 ‘박투신’ 박종익은 이번에도 3단계 오르면서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진에어의 ‘윙드’ 박태진은 5승 1패를 거두면서 24위에서 15위로 안착했습니다. 하지만 ROX의 ‘피넛’ 한왕호는 무려 15단계나 떨어지면서 부진에 빠졌습니다.
 
지난주에 비해 뉴페이스의 숫자가 더 늘었는데요. 이 중에서 ‘독일유학생 아론’이라는 소환사는 시즌3 브론즈5 티어 출신입니다. 하지만 몇몇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는 인간 승리인지 아니면 아이디를 구매했는지 논란이 있어 더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