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스틸시리즈, 게이머 겨냥한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 출시

강기자2016-06-20 10:09


스틸시리즈는 20일, 독일 체리사의 MX 적축 스위치를 채용하고 사용자의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토너먼트급 수준의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APEX M5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한 설계의 ‘아펙스 M500’은 범용성을 지닌 US 104 표준배열의 키 레이아웃을 보유, 안티고스팅 기술과 블루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체리MX 적축 스위치’는 프로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빠르고 뛰어난 키감으로 유명하다. 내구성과 일관성을 보유해 5000만 클릭을 보장하며 스피드를 요구하는 게임 플레이시 빠른 응답속도로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아펙스 M500’은 고정력이 월등한 ‘체리식 스테빌 라이저’로 매끄러운 키감과 안정적인 타건감을 지원한다.
 
또한 전통적인 키보드 레이아웃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키캡을 교체, 키캡놀이가 가능해 나만의 키보드로 튜닝할 수 있다. 키 아래쪽은 고급스러운 블루 LED 백라이트로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 이때 백라이트는 취향에 맞춰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다.  

LED 밝기, 조명효과 및 모든 버튼에 매크로 설정이 가능해 게임은 물론 사무용까지 뛰어난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게이머나 게임 마니아들에게 필요한 각각의 키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보다 빠른 게임 명령을 위한 고급 매크로를 생성, 별도의 장치 없이 자동으로 게임 프로파일이 시작된다.  PC본체에 보고빈도수(폴링레이트)를 설정할 수도 있다.
 
키보드 뒷면은 새로운 케이블 관리시스템으로 엉키거나 붕뜨지 않는다. 사용자의 USB허브의 위치에 따라 좌, 우, 중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케이블 라우팅처리가 되어 있다. 키보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밑면의 중앙 받침대는 키보드의 휘어짐을 방지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펙스 M500은 US 표준배열 영문키 버전으로 차후 한글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