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위너-GC 부산, 4연승 달리며 선두권 유지(종합)

최민숙2016-06-19 16:12


MSG와 위너, GC 부산이 1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엔씨소프트 주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코리아 태그매치 6강 풀리그 5회차 경기 승리를 거뒀다.
 
먼저 MSG가 ‘암신’ 박진유의 맹활약에 힘입어 SWAT을 2:0으로 완파했다. 박진유는 2세트 선봉으로 나서 초반 암살자의 폭딜 위력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활약을 예고했다. 박진유는 팀원들이 전사하며 혼자 남게 됐지만, 암살자의 정점에 오른 플레이를 펼쳐 침착하게 상대를 잡아내면서 MSG의 극적인 승리를 만들어냈다.
 
2경기에서 우승후보 위너가 아이뎁스를 완파하며 4연승을 달렸다. 위너는 1세트에서 빠르게 킬을 만들어 일찌감치 승기를 잡아 1승을 따냈다. 위너는 윤정호 기공사의 활약과 난입을 통한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면서 아이뎁스를 4연패에 빠뜨렸다.
 
또다른 우승후보 GC 부산이 선전한 G Toring에 신승을 거뒀다. GC 부산은 1세트에서 의외의 일격을 맞아 패배로 시작하며 삐걱거렸다. 최성진 역사가 제 몫을 다하지 못한 영향이 컸다. 그러나 최성진은 2세트에 제 궤도에 오른 모습을 보였고, 3세트 후반에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G Toring은 2세트에서 교체 포인트 관리에 아쉬움을 남기며 분패한데다 3세트에서도 GC 부산에 역전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5회차
◆ 1경기 SWAT (김수환/지성근/이원식) 0 vs 2 MSG (최대영/박진유/한준호)
1세트 SWAT 패 vs 승 MSG
2세트 SWAT 패 vs 승 MSG
 
◆ 2경기 위너 (김신겸/권혁우/윤정호) 2 vs 0 아이뎁스 (김상욱/김형주/송현성)
1세트 위너 승 vs 패 아이뎁스
2세트 위너 승 vs 패 아이뎁스
 
◆ 3경기 G Toring (김변우/박경민/차우빈) 1 vs 2 GC 부산 (최성진/황금성/심성우)
1세트 G Toring 승 vs 패 GC 부산
2세트 G Toring 패 vs 승 GC 부산
3세트 G Toring 패 vs 승 GC 부산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