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승승장구’ 위너, 아이뎁스 4연패 몰아넣으며 4연승

최민숙2016-06-19 15:20


4연승 위너, 4연패 아이뎁스...상반된 두 팀의 표정
 
위너는 1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코리아 태그매치 6강 풀리그 5회차 2경기에 출전해 아이뎁스를 2:0으로 완파하며 4연승을 달렸다. 아이뎁스는 이번에도 첫 승을 신고하지 못한 채 4연패에 빠졌다.
 
1세트에서 위너가 여유로운 승리를 거뒀다. 위너의 선봉으로 나선 윤정호의 기공사는 탐색전을 펼치며 기회를 엿봤다. 드디어 타이밍을 잡은 위너는 김신겸의 기권사가 난입해 천룡열권 25연타로 송현성의 역사에 심대한 타격을 입혔고, 윤정호가 화련장으로 마무리했다.
 
1분 30초가 채 되기 전 첫 득점을 올린 위너는 승승장구하며 빠르게 경기를 끝냈다. 김신겸의 기권사는 아이뎁스의 마지막 생존자 김상욱의 암살자를 누르고 위너의 1세트 승리를 결정 지었다.
 
2세트 선봉 김신겸은 자신의 체력 소모 없이 상대들에게 피해를 주면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이후 권혁우 린검사와 송현성 역사의 난타전이 벌어졌다. 위너는 윤정호의 기공사로 교체하며 송현성의 역사의 체력을 대폭 줄였다.
 
위너는 윤정호는 한빙장과 빙백한포 연타와 난입을 활용해 김형주의 검사를 잡고 승기를 쥐었다. 이후, 위너가 신중한 운영을 펼치면서 판정승을 거뒀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5회차
◆ 2경기 위너 (김신겸/권혁우/윤정호) 2 vs 0 아이뎁스 (김상욱/김형주/송현성)
1세트 위너 승 vs 패 아이뎁스
2세트 위너 승 vs 패 아이뎁스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